NH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로 종이고지서 줄이기
NH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로 종이고지서 줄이기
  • 김형일 기자
  • 승인 2019.05.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달 동안 전자고지납부서비스 앱 ‘NH스마트고지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스마트고지서 깨끗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3월에 출시한 NH스마트고지서는 종이고지서가 아닌 모바일 앱으로 통신비, 카드청구서, 보험안내장, 아파트관리비, 지방세, 국세, 범칙금 등을 고지 받고 간편결제를 통해 즉시 납부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고지서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12명을 추첨해 ▲1등 LG코드제로 물걸레청소기(1명) ▲2등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1명) ▲3등 공기청정기(10명) ▲4등 이디야 커피 모바일쿠폰(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당첨자는 6월 중 발표한다.

또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2개월간 2019년 이전 스마트고지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앱을 로그인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3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7월 중 발표한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고지서 앱 이벤트 응모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NH스마트고지서 서비스로 고객들이 일일이 확인하기 귀찮은 종이고지서 필요 없이 내역부터 결제까지 앱 하나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리즈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