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강식당 시즌 2 시작해
강식당 시즌 2, 피오 합류
강식당 시즌 2,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소식알려
강식당 시즌2가 영업에 들어갔다고 tvN 측이 알렸다./ '강식당'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강식당 시즌2’ 영업이 시작됐다.

tvN ‘강식당2’ 측은 3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픈 소식을 전했다.

‘강식당2’ 측은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5/3) ‘강식당2’는 영업을 하지 않으며, 내일 (5/4) 첫 영업을 시작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이곳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강식당2 곧 만나요!”라고 했다.

‘강식당2’는 장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지난 시즌1은 제주도에 ‘강식당’을 열었다. ‘강식당2’ 측은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하고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한 정도.

한편 ‘강식당 시즌2에는 tvN ‘신서유기6’에 출연했던 피오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총 여섯 명이 호흡을 맞춘다.

‘강식당’은 시즌1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도움을 받아 강호동까스, 이수근까스, 제주많은 돼지라면 등의 메뉴를 개발해 호평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강식당2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