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5일 홈쇼핑서 소개돼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5일 홈쇼핑에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 CJ오쇼핑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가 홈쇼핑에 소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CJ오쇼핑에서는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를 판매했다. 특히 수분감 넘치는 물광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는 방송 예고 때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업체 측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지와 각질 제거, 보습, 탄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고 말한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불균형, 건조, 예민함으로 고통받는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용 방법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미온수로 얼굴을 가볍게 씻은 다음 적당량의 스폰지 마스크를 덜어 얼굴 전체에 펴바른다. 15분이 지난 뒤 물을 묻혀 가며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헹궈 준다.

이날 소개된 상품 패키지의 구성은 바게지 밸런스 스폰지 마스크 150ml 6개, 바게지 밸런스 스폰지 마스크 150ml 2개, 바게지 올리고미네랄 마그네슘 세럼 50ml 1개, 스파츌러 2개,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파우치 7ml 2매 등이다.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J오쇼핑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