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이 화장품은 어떨까?'
5월 가정의 달, '이 화장품은 어떨까?'
  • 김아름 기자
  • 승인 2019.05.0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맥스클리닉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맥스클리닉 제공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어버이의 날'과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5월을 맞아 화장품 업계에선 앞다퉈 효자 상품을 내놓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타임 리턴 멜라토닉 크림'과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을 공개했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의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0,000PPM 함유한 제품으로 멜라토닌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수면 시 분비되는 체내 성분으로 수명 시 스트레스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산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수면박탈 임상 실험에서 피부톤 개선과, 피부 리프팅 개선, 탄성 회복력 개선 효과, 늘어진 피부 탄력 개선 효과, 꺼진 부위 피부 채움효과 등의 11가지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은 연어DNA성분과 미국에서 특허 받은 '보툴리늄 EGF'성분을 함유해 윤기와 주름개선 및 보습 등 올오버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조성아의 스틱 파운데이션도 선물 품목으로 인기가 높다.
조성아의 스틱 파운데이션도 선물 품목으로 인기가 높다.

실속파를 위한 '스틱 파운데이션'도 눈길을 끈다. '스틱 파운데이션'은 연령대와 무관하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뷰티 아티스트 조성아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홈쇼핑 방송 29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매끈함이 인기 요인으로 물과 땀, 피지에 강한 3중 파워 프루프 기능에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한다.

남성을 위한 제품도 있다. 여러 제품을 발라야 하는 귀찮음을 없앤 올인원 제품으로 일명 '해장크림'으로 불리는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이다. 이 제품은 남성 전용 수면팩으로 수분감이 충분할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또 씻어낼 필요가 없는 것은 물론 뛰어난 흡수력으로 사용이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