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피어더맨: 파 프롬 홈’은 지난 6일 오후 10시(한국시간 기준) 2차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헀다. 영화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새로운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인물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2차 예고편에는 관람 전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포일러를 방지하기 위해서 피터 파커 역의 톰 홀랜드가 직접 주의를 주는 안내 영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어 아이언맨 벽화 앞에 있는 피터 파커의 모습을 보여주며 2차 예고편이 시작돼 눈길을 끈다.

마침내 일상으로 돌아온 피터 파커는 우리들의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으로서 ‘정의의 수호자’의 본분을 다한다. 한편 학교 친구들과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는 자신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온 닉 퓨리(사무엘 L.잭슨)와 함께 MCU의 새로운 얼굴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게 되면서 이들이 함께 있는 이유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미스테리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인해 생긴 구멍을 통해 다른 차원에서 넘어왔음을 밝히며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닉 퓨리가 피터 파커에게 새로운 임무를 제안하고 런던, 베니스, 베를린 등 유럽에서 새로운 빌런들에게 맞서는 스파이더맨의 활약이 등장한다. 오는 7월 개봉.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