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저격] 천연성분 율립 립스틱 미국시장 적극공략 외
[신상저격] 천연성분 율립 립스틱 미국시장 적극공략 외
  • 유아정 기자
  • 승인 2019.05.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율립 제공
율립 제공

#천연성분 #엄마와딸이함께쓰는 #율립 #미국시장 #공략

100% 천연 유래성분 코스메틱 브랜드 율립이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엄마와 딸이 함께 쓸 수 있는 립밤을 콘셉트로 만든 율립은 국내 및 미국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마존에 진출한지 불과 석달 만에 ‘성난로즈’ 컬러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기도 했다. 율립 립스틱의 강점은 100% 천연 또는 천연유래성분으로만 전성분을 채우고 이를 100% 공개하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성분은 철저히 배제한다.

지난 4월엔 이러한 율립의 성장가능성을 눈여겨본 미국 VC 스트롱 벤처서를 통해 씨드 머니 투자 유치를 완료하고 미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율립은 2019년 가을/겨울을 겨냥해 새로운 컬러를 론칭한다.

에코 제공
에코 제공

#스칸디나비안 #덴마크슈즈 #에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ECCO)에서 포멀과 캐주얼의 콜라보레이션 ‘에스티 1 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에스티 1 하이브리드'는 드레스 슈즈 어퍼와 애슬레저 솔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슈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피스 룩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코코리아 장재희 마케팅 팀장은 “에스티 1 하이브리드는 비즈니스 룩은 물론 주말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리안 제공
리안 제공

#리안 #디럭스유모차 #스핀LX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회전형 디럭스 유모차 ‘스핀LX’를 공식 출시한다. ‘스핀LX’는 리안의 대표적인 유모차로 홈쇼핑을 통해 1시간만에 1,000대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내 최초로 ‘완판 유모차’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핀LX’는 2019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며 ‘스핀LX’를 완판 유모차로 만들어준 ‘스핀’을 이용한 양대면 회전 기능을 유지하면서 세부 기능을 비롯해 디자인과 컬러 등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