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한다...한화투자증권,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한다...한화투자증권,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동호 기자
  • 승인 2019.05.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경제=김동호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7일 ‘스텝스(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텝스는 글로벌 투자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담은 투자자 정보 앱을 말한다.

공모전 주제는 ▲상품·서비스 아이디어 ▲홍보 콘텐츠 등 2가지이며 형식에 제한은 없으나 자유 창작물이어야 한다.

국내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최다 3인 이내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선착순 50팀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1차 서면 심사를 통해 파이널 진출 8개 팀을 선발한 이후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거쳐 대상(1개팀), 우수상(2개팀), 장려상(5개팀)을 선정한다.

대상은 500만원, 우수상 300만원, 장려상 100만원 등 총상금 1600만원·상장과 더불어 한화투자증권 1개월 인턴십 활동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글로벌 디지털 프로덕트실 상무는 “성공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은 필수”라며 “STEPS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해당 고객군의 니즈를 파악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