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창(왼쪽) 유진투자증권 회장과 이경일 고성군수가 7일 산불 피해복구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진투자증권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유진그룹과 함께 고성군과 속초시에 총 1억의 상당의 집수리 키트 810개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집수리 키트의 재원은 유진기업 및 계열사인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동양의 공동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지난 3일에는 고성군 토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산불 피해복구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지창 유진투자증권 회장과 강진순 유진저축은행 대표 및 이경일 고성군수, 양원모 고성부군수 등이 참여했다.

유지창 유진투자증권 회장은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지역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오늘 전달된 물품이 산불피해 이재민들의 빠른 주택 재건과 생활 안정을 돕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유진그룹 내 사회공헌협의체인 ‘희망나눔위원회’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년 말부터 올해 초에는 유진그룹 홈리모델링 전문 계열사인 유진홈데이와 함께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프로젝트 ‘희망찬가(家)’를 함께 진행했으며, 지난 3월에는 섬유제조 계열사인 한일합섬과 함께 5개 아동복지시설에 인기 캐릭터 담요를 후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