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이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저축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KB저축은행이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B꿀적금 소문내기 프로젝트(Project) 이벤트’등 총 2종으로 진행된다.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는 지난달 1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KB꿀적금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7월 9일 기준 자동이체를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이어폰과 커피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KB꿀적금 소문내기 프로젝트 이벤트는 지난 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KB저축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와 영상 이벤트 게시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태그’까지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지난달 출시한 KB꿀적금은 만기 100일의 일일 적금상품으로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1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원까지 추가불입이 가능한 1인 1계좌 비대면전용 상품이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KB꿀적금이 KB저축은행 직원들의 자발적 아이디어 제안모임인 Gig(재즈음악에서 파생된 용어로, 목적에 따라 자율적으로 구성되는 사내 모임제도)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저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