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성수 아내 절친’ 쿨 유리 혜빈가 재회
유리 ‘김성수 아내’ 언급하며 눈물 보여
유리 김성수 딸 혜빈과 만나... ‘김성수 아내 절친’ 죽음 재조명
'김성수 아내' 절친 그룹 쿨 유리 '살림남2' 출연 화제/ KBS2 방송화면 캡처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살림남2' 쿨 유리가 김성수 딸 혜빈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유리가 김성수 부녀와 재회하는 모습이 담겼다. 유리는 결혼 후 미국에서 지내다 잠시 한국을 찾았다.

이날 유리는 김성수에게 자리를 비켜달라고 한 뒤 혜빈과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유리는 "이모랑 친구였었다. 엄마랑 이모랑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되게 친했다"면서 지난 2012년 사망한 혜빈의 엄마 이야기를 꺼냈다.

혜빈은 유리에게 엄마에 대한 궁금한 것들을 물었다. "엄마가 무슨 색을 좋아했냐"면서 궁금했던 것들을 물었고 유리는 "엄마가 옷을 엄청 좋아했다. 신발, 가방 좋아했다. 혜빈에게 맨날 예쁜 것을 사줬다. 엄마랑 혜빈이랑 똑같은 옷을 입곤 했다"면서 "보라색을 좋아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혜빈은 "나도 보라색을 좋아한다"며 유리의 말에서 엄마와 공통점을 찾아갔다.

유리는 또 "이모랑 엄마가 만나는 자리에 아빠가 왔었다. 그렇게 얼굴을 알고 지냈는데 아빠랑 엄마랑 만난다더라. 이모는 모르고 있었다. 엄마가 가게를 했었는데 아빠가 매일 찾아왔다더라. 엄마가 이모한테 매일 자랑했었다. '성수 오빠가 맨날 꽃 사다주고 커피사줬다'고"고 두 사람의 연애사를 공개하기도 했다.

혜빈은 엄마 이야기를 들려준 유리에 고마워했으나 유리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살림남'을 볼 때 정말 많이 울었다. 어린 아이한테는 엄마가 필요하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내가 옆에서 도와주면 얼마나 좋을까. 오늘 정말 미안했다"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김성수의 전 아내이자 혜빈의 엄마는 지난 2012년 10월 지인들과의 술자리를 갖던 중 옆자리 남성이 휘두른 칼에 찔려 안타깝게 사망했다. 김성수와 전 아내는 2010년 이혼한 상태였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