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9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에서 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특별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9일 ‘네이처컬렉션’에서 축제의 시즌인 5월을 맞이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당일인 오늘부터 11일까지 단 3일동안은 멤버십데이가, 다음날인 12일부터 21일까지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로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매일 사용하는 스킨 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퍼퓸 페스티벌도 함께 열 계획이다.

이외에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추첨,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네이처컬렉션 뷰티페스티벌에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매년 5월 네이처컬렉션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인상적인 축제로 육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