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봄맞이 다양한 문화전시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 봄맞이 다양한 문화전시 이벤트 진행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봄을 맞아 다양한 문화전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봄을 맞아 다양한 문화전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회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터치(TOUCH) 서비스에서 ‘[롯데뮤지엄] 「제임스 진」 전시회’ 쿠폰을 터치 후 롯데뮤지엄 티켓박스에서 터치 내역을 제시하면 동반 최대 4명까지 무료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미술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작가 제임스 진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작가의 첫 대규모 기획전으로 10m 길이의 신작 초대형 회화 9점을 포함, 코믹북 커버 150점, 드로잉 200점을 비롯해 회화와 조각, 영상 등 500여점이 전시된다.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는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번 달 21일부터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더서울라이티움에서 진행되는 ‘더 뮤즈: 드가 to 가우디’ 전시회에서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롯데카드로 얼리버드 티켓 결제 시 최대 50%를, 14일부터 20일까지는 최대 40%를 할인해준다.

또한 얼리버드 기간이 끝나도 롯데카드 상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이번 달 2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티몬, 네이버, 인터파크, 쿠팡 등에서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드가, 반 고흐, 밀레, 쇠라, 마티스, 칸딘스키, 몬드리안, 무하, 가우디 9인 화가의 다양한 작품을 미디어 아트로 재구성해 원화로는 느낄 수 없던 색다른 생동감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