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13일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모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를 리뉴얼 론칭하며 '열정남'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3일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브랜드 브로앤팁스의 모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이번 모델 선정 소감에 대해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의 캠페인 영상은 지난 10일 온라인 채널에서 이미 시작했으며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새롭게 공개하는 제품은 올인원(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으로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이다.

이와 함께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한편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 '카카오메이커스' 완판과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