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화장품 업계, 실용성에 초점 둔 제품 선봬
LG생활건강, 장미 향을 담은 바디 제품 추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가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맞아 '로즈 실크-부케'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LG생활건강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화장품 업계가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아 14일 로즈데이와 다음 주에 있을 성년의 날 준비로 분주하다. 해당 날이 모두 장미와 관련이 있으면서 이에 적합한 선물을 찾으려는 고객의 마음을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13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장미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품목을 기획, 출시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비욘드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와 걸맞는 장미향의 바디 제품을 권하고 있다.

이번 비욘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바디 제품인 ‘로즈 실크-부케' 라인으로 살아있는 장미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향을 극대화하고자 세계적인 향료회사 ‘IFF’가 제안하는 재현향기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로즈 실크-부케 샤워젤'이 있으며 '로즈 실크-부케 바디 에멀전'은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지켜준다. 특히 바디 미스트는 향수보다 더 우아한 장미 향으로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4PACK 틴케이스 세트'

유기농법을 기반으로 한 공정무역으로 환경을 보호하며 원료의 품질을 높이고 있는 대표적 뷰티 브랜드인 닥터 브로너스도 센스있는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 한정판으로 '오가닉 립밤 4PACK 틴케이스 세트'를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한정판 오가닉 립밤은 귀여운 디자인과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등의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한 순수 성분으로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카트린은 요즘 같이 햇살이 따가운 날, 누구에게나 필요한 제품인 선크림을 선물 품목으로 추천하고 있다.

카트린이 공개한 제품은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로, 100%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의 차단지수 SPF46/PA+++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 명품 화장품 제조사인 이탈리아의 인터코스 사(社)로부터 직수입한 단 10가지의 100%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만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