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비비안, 여름맞이 애슬레저세트 출시 외

비비안 제공

#비비안 #애슬레저세트 #여름맞이

비비안이 활동량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애슬레저 세트를 출시했다. 비비안의 애슬레저 세트는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와 야자수잎 패턴이 조화롭게 매칭되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활동성도 좋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롭다. 안감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땀을 흘리는 활동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비비안의 애슬레저 세트는 스포츠브라, 브라런닝 그리고 스포츠레깅스로 구성됐다.

비비안 디자인실 강지영 팀장은 "최근 애슬레저 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운동복을 평상복으로도 입는 여성이 많다"며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복은 물론이고 평상복으로도 입기 편하도록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페넬로페 제공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 #씬씬씬썸머기저귀

더퍼스트터치가 여름 전용 아기 기저귀 ‘페넬로페 씬씬씬 썸머 기저귀’를 출시했다.

‘페넬로페 씬씬씬 썸머’는 땀띠나 발진 등 피부 질환이 심해지는 여름철, 아기들이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저귀. 밴드형과 팬티형 구성으로 성별에 맞춰 남아용과 여아용 각각 구분됐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페넬로페 기저귀는 화학성분을 최소화, 전라인 모두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페넬로페 2019 씬씬씬 썸머 기저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 오픈채팅을 통해 참여, 본선 6문제와 결선 2문제를 포함하여 총 8문제를 맞춘 정답자 선착순 1명에게 페넬로페 기저귀 또는 물티슈 1년치를 제공한다.

 

리안 제공

#리안 #유모차 #신라면세점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국내 유모차 브랜드 최초로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했다.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제품은 절충형 유모차 ‘솔로’와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로 스타일과 안전성, 편의성을 모두 잡은 ‘프리임라이트’, 대세 휴대용 유모차로 출시와 함께 완판 유모차 대열에 오른 ‘그램플러스R’이다. 유아용픔 전문기업 ㈜에이원의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리안은 국내 유모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국내 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것”이라며 “한국을 찾는 관광객은 물론 해외에서 리안 유모차 구매에 대해 문의하던 고객들이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리안 유모차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오니츠카타이거 #츠나히키2.0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1982년 줄다리기 챔피언십에서 선보인 경기화를 베이스로 한 ‘츠나히키 2.0 (TSUNAHIKI 2.0)’을 출시한다.

‘츠나히키 2.0 (TSUNAHIKI 2.0)’은 유연한 그립을 위해 디자인된 폭 넓은 러버 아웃 솔에 새로운 매쉬 소재의 어퍼와 벨크로 디자인의 결합으로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와 최신 트렌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모델이다. 오리지널 모델의 파이핑을 그대로 살려 아이렛 디자인의 디테일을 더했으며 오솔라이트 인솔로 쿠셔닝을 높여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