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공원 콘서-트' 뉴트로 감성 마음껏 즐기세요
'경마공원 콘서-트' 뉴트로 감성 마음껏 즐기세요
  • 과천=김원태 기자
  • 승인 2019.05.14 07:46
  • 수정 2019-05-14 07:46
  • 댓글 0

내달 8일 렛츠런파크 서울서 개최... 13일부터 사전 예매
다음달 8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될 '경마공원 콘서-트' 포스터. /한국마사회
다음달 8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될 '경마공원 콘서-트' 포스터. /한국마사회

[한국스포츠경제=김원태 기자] ‘렛츠런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경마공원 콘써-트’로 명칭을 바꿔 다음달 8일 열린다.

13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최고의 라인업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렛츠런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새로운 뉴트로(Newtro,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 감성을 담아 ‘경마공원 콘써-트’란 이름으로 다음달 개최된다. 사전예매는 이날부터 시작됐다.

2015년, 2016년, 그리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경마공원 콘써-트는 공전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누린 정상급 가수들로 채워진 라인업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올해는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기반해 2030 세대와 3049 세대들이 함께 공감하고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콘서트로 기획됐다. 

경마공원 콘써-트는 김연우, DJ DOC, 백지영, 바다, 노라조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 라인업을 토대로 관람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티켓 가격을 책정했다.

이와 함께 야광봉, 당근 볼펜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풍성한 먹거리로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경마공원 콘써-트는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티켓 가격은 △플로어 R석 1만1000원 △플로어 S석과 스탠드석은 5500원이다. 사전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기타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 판매 사이트의 상세 안내페이지 및 한국마사회 공식 포스트(post.naver.com/letsrun2014)와 페이스북(facebook.com/letsrunpa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이번 콘서트를 토대로 국민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노력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도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렛츠런재단을 통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