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현빈이 2019 팬미팅 투어 ‘LOG INTO THE SPACE’ 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빈의 2019 팬미팅 투어 ‘LOG INTO THE SPACE’ 의 피날레인 홍콩 공연이 지난 11일 홍콩 KITEC STAR HALL에서 개최됐다.

현빈은 현지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6년 만에 다시 오게 되어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왔다,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빈은 공연 당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OST ‘is you’ 로 무대에 등장, 공연장을 가득 매운 팬들의 함성에 미소와 함께 미리 준비한 홍콩말로 인사했다.

드라마 속 명장면에 대한 이야기와 돌발 퀴즈를 맞추는 내용으로 구성된 ‘LOG INTO BEST SCENE’ 코너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배우들이 깜짝 등장했다. 배우 박훈과 민진웅은 현빈에게 깜짝 퀴즈 미션을 전달하며 팬미팅 축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등장에 현빈은 놀라움과 함께 반가움을 표현하며 감사를 전했다.

팬들과 한 팀이 되어 미션을 수행하는 ‘LOG INTO GAME’ 코너에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습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현빈은 좀처럼 득점하지 못했던 미니 컬링 게임에서 “이번에는 기필코 점수를 획득하겠다’”며 컬링공에 집중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빈은 게임 코너 외에도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리퀘스트, 추첨된 팬과 데이트를 하는 상황극을 즉석에서 이어가는 ‘LOG INTO ROMANCE(로그 인투 로맨스)’ 코너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교감했다.

현빈은 직접 적은 손편지와 노래로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늘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 멀지 않은 날에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현빈은 서울을 비롯, 대만, 홍콩까지 3개국 1만 여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사진=VAST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