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TS트릴리온, 오후 5시부터 30분간 행사 진행
포털 사이트서 '손흥민 샴푸' 검색해 참여 가능
손흥민 샴푸. TS트릴리온이 '손흥민 샴푸'로 알려진 TS샴푸 행사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 TS트릴리온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이른바 ‘손흥민 샴푸’가 누리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TS트릴리온은 최근 유럽 무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국가 대표 축구 선수 손흥민을 TS샴푸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 TS트릴리온은 "최근 ‘손흥민 샴푸’로 알려진 TS샴푸가 인기몰이하며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13일 오후 5시부터 30분간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의 경품은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프리어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 티켓이다. 30분 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한 이들 중 5명을 무작위 선정해 당첨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손흥민 샴푸’를 검색한 뒤 행사 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는 이날 오후 5시 정각에 공개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은 젊은 20대 때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그래서 20대들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했다”며 “운동장 안팎에서 보여 준 그의 겸손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는 게 아닌가 싶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