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위메프는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
경쟁사 유통 플랫폼보다 저렴한 가격 강조
위메프가 '읶메띡뚜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조성진 기자] 유통 플랫폼 위메프가 읶메뜨 쿠폰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측은 "가격따괴쿠똔 읶메뜨 30%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며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위메프 푸드'를 비슷한 글자로 표현한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탑텐(Top 10)'으로 선정된 10가지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읶메뜨 이벤트는 매 시각 전 상풍 30% 쿠폰을 제공하는 가격따괴쿠똔을 통해 가격을 파괴한다. 이 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이 할인되며, 기간 내 2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시간대 오후 11시 59분까지다. 이 쿠폰은 '읶메뜨뚜드 추천상품' 전용이다. 특히 위메프는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슬로건으로 경쟁사 유통 플랫폼보다 저렴한 가격을 강조했다.

'읶메뜨뚜드'는 '탑텐' 제품으로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과 '김치',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 '정읍농협 단풍미',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마이셰프 쿠킹박스',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에프앤디넷 락피도’을 판매 중이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