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부산이어 부천에 인증중고차 전시장 개설
롤스로이스, 부산이어 부천에 인증중고차 전시장 개설
  • 강한빛 기자
  • 승인 2019.05.1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매입, 판매 외 차량 점검, 보증수리, 금융상담 등 진행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공식 인증중고차(Provenance) 전시장/사진=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공식 인증중고차(Provenance) 전시장/사진=롤스로이스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롤스로이스는 지난해 부산에서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 ‘프로비넌스(Provenance)’의 시범 운영에 이어 부천에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추가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으로 전국단위로 확대해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롤스로이스 인증 중고차 사업 부문인 ‘프로비넌스(Provenance)’는 중고차 거래 서비스로 차량을 매입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차량 점검, 보증수리, 금융상담 상품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는 게 특징이다.

롤스로이스 인증중고차는 전문 평가사들이 진행하는 100개 이상 항목의 엄격한 기술점검과 차량진단을 통과해야만 품질 인증 차량으로 등록된다. ‘프로비넌스(Provenance)’ 요건을 충족하는 차량은 2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 동안 완전 보장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프로비넌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재정 운영 상담과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Starlight Headliner), 샴페인 쿨러, 피크닉 햄퍼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폴 해리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는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담 부티크 개장 및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에 이어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까지 오픈함으로써 롤스로이스의 전 생애를 아우르는 판매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