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서킷주행, 짐카나레이스, 택시 드라이빙 등 제공
사진=기아자동차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 고객에게 서킷 체험 행사와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나 이번 행사는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돼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 레이스’, ‘레저 카트’, ‘서킷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이후엔 ▲서킷 주행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기아차는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희망자를 모집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킷 챌린지를 통해 고객분들이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다시 한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