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다양한 선물 받을 수 있어
3천 포인트 기부하면 SK에너지가 3천 포인트 더 해 기부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가 15일, 전국 SK주유소와 SK충전소에서 시작됐다. / 제공=SK에너지

[한스경제 이정민 기자] SK에너지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진행한다.

SK에너지는 5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이 행사는 고객들이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위해 2천 포인트 행사도 같이 진행 한다.

특히 올해 SK에너지는 이 행사에 ‘기부 특권’도 결합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섰다. ‘기부 특권’은 고객이 3천 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천 포인트를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것으로, 기부의 기쁨을 함께 나누려는 목적에서 특별히 준비됐다.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또는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7월 14일까지, 사은품 수령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8월 14일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SK에너지 이윤희 Retail사업부장은 “올해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연계하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