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국 롯데마트에서 ‘푸조 스프링 로드쇼’ 진행
푸조, 전국 롯데마트에서 ‘푸조 스프링 로드쇼’ 진행
  • 강한빛 기자
  • 승인 2019.05.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 및 상담 행사 진행
롯데상품권 제공 등 혜택
뉴 푸조 508/사진=푸조
뉴 푸조 508/사진=푸조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스프링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한 것으로 시승 이벤트와 상담을 진행한다. 

푸조 스프링 로드쇼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일산, 부산 등 총 19개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 방문 고객들은 푸조 베스트셀링 SUV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 그리고 패스트백 세단 ‘뉴 푸조 508’을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 바로 시승도 가능하다. 더불어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푸조 508 키링, 푸조 우산 등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로드쇼 이벤트를 통해 상담하고 30일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현재 푸조는 5월 한 달 간 푸조 SUV 구매 고객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타이어안심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유럽에서 검증받은 푸조 SUV의 장점과 매력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국내 고객들에게도 알리고자 롯데마트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푸조의 매력과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