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의 연중이벤트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런칭을 기념해 A11 1n Festa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카드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하나카드가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런칭 기념으로 1100석 규모 영화 <기생충> 상영회와 11가지 경품 패키지를 11분께 증정하는 ‘올인 페스타(A11 1n Festa)’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란, 매월 1, 11, 21, 31일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브랜드로 현재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50% 할인 등 레저시설과 문화공연 제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A11 1n Festa’는 네이밍 만큼이나 이벤트 구성 및 경품 규모까지 다양하고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국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기생충> 초청 행사는 기획 단계부터 ‘하나데이’인 31일에 맞춰 1100석 규모로 준비됐으며, 영화관람 후 감독 및 주연배우 무대인사까지 진행된다.

또한 1인당 제공되는 11가지 경품은 올해 휴가계획이 단 번에 해결될 만큼 다양하게 구성됐다.

▲캐리비안 베이 주간권(2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2매)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2매) ▲휘닉스 블루캐니언 종일권(2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종일권(2매) ▲오크밸리 주중숙박권(1박) ▲웰리힐리파크 숙박권(1박) ▲플레이아쿠아리움 입장권(2매) ▲오크밸리 리프트 주간권(1매)와 ▲뮤지컬 ‘썸씽로튼’/‘록키호러쇼’(각2매) ▲‘에릭요한슨’ 사진전(2매) 등으로 해당 티켓에 기재된 유효기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7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영화 초청(500명, 1인2매)과 경품 패키지(11명) 당첨 발표는 29일 오후 개별공지 예정이다.

상영회 행사 및 경품 시상은 이번 달 31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킴과 동시에 전국 단위 제휴서비스로 확대시키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