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서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여
칼스버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서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여
  • 임세희 기자
  • 승인 2019.05.1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사진=골든블루 제공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사진=골든블루 제공

[한스경제 임세희 기자] 골든블루의 칼스버그(Carlsberg)는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판매하는 칼스버그는 덴마크 맥주로,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행사장에 칼스버그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칼스버그 생맥주를 판매하고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북돋을 계획이다.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메리 패밀리마스’ 컨셉의 음악축제로 작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페스티벌이다. 이 페스티벌은 2030세대가 중심이었던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달리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다.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프리마켓,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온 소비자들이 칼스버그와 함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칼스버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