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일본 로맨스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2018년 개봉된 영화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스틸. 엔케이컨텐츠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2018년 개봉된 이구치 노보루 감독, 나카가와 다이시(후루야 도와), 가라타 에리카(미와 미소노) 주연의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Lock-On Love)>는 96분 분량의 일본 로맨스영화다.

영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2014년 시이바 나나의 원작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어렸을 때부터 여자들에게 둘러싸인 인생을 살아온 초절정 꽃미남 ‘후루야 도와’가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여자 친구 만들기 작전을 세우고, 강철 철벽의 미소녀 ‘미와 미소노’에게 고백하지만 단번에 차이면서 스토리가 시작된다.

모태솔로에서 탈출하겠노라 마음 먹은 그는 여자친구 만들기 작전을 세우고 강철 철벽의 미소녀 미와 미소노(카라타 에리카 분)에게 고백하지만 단번에 차이고 만다.

이대로 포기할 수 없는 후루야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미소노의 남자친구가 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짜내지만 매번 무시당하기 일쑤, 미소노의 마음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한편 영화는 시이바 나나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일본에서 드라마로도 제작돼 2018년 6월부터 7월까지 방영됐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