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억뷰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18일 오후 12시 47분경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는 펑크 팝(Funk Pop) 장르다.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뮤지컬 영화를 보는 듯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영상미로 구성되어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외에도 'DNA' 7억뷰, '불타오르네', 'FAKE LOVE' 5억뷰, '쩔어', '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IDOL' 4억뷰, '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3억뷰, '상남자', '봄날'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등이 1억뷰를 달성하는 기록을 낸 바 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