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체리블렛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의 AR 게임 프레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밝고 경쾌한 리듬 속에서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청량한 날씨를 배경으로 무언가를 찾아나서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체리블렛이 오는 22일 발매하는 ‘러브 어드벤처’에는 타이틀 곡 ‘네가 참 좋아’를 비롯해 ‘탁구공 (Ping Pong)’ ‘발그레 (Ruddy)‘까지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난 네가 참 좋아!”라고 솔직하게 외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풋풋하면서도 변함없이 에너지 넘치게 풀어냈다.

특히 AOA 지민은 수록곡 ‘탁구공’과 ‘발그레’의 작사에 참여하며 훈훈한 선후배 모습으로 체리블렛의 컴백에 힘을 실어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의 새 싱글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