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월 말까지 30%요금 할인 혜택 자동 적용
'카카오 T 비즈니스' 고객도 요금 혜택 적용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는 자사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 ‘카카오 T 블랙’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자사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 ‘카카오 T 블랙’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블랙데이’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제공

해피블랙데이는 이날부터 오는 6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화요일 오전 11시 59분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시간 내 카카오 T 블랙을 호출하는 고객에게는 30% 요금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벤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호출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예약 호출은 적용되지 않고, 카카오 T 앱에서 실시간 호출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카카오 T 블랙 서비스 지역인 서울, 인천, 부산, 경남 지역에서만 진행된다.

또 기업 전용 서비스인 ‘카카오 T 비즈니스’에 가입한 기업 회원도 이벤트 기간에 카카오 T 블랙을 이용할 때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업 회원 임직원이 카카오 T 블랙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등록된 법인카드로 자동 결제되어 하차 시 요금을 별도로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 T 블랙 서비스의 역할과 이용 영역이 확대되는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고급택시가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