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서머너즈 워 출시 5주년, 유저와의 소통 일환 이벤트 진행
투표에 참여만 해도 아이템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컴투스는 자사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는 자사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그동안 유저들이 상상한 몬스터의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게임 속에 구현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의 일환으로 게임에 실제 제작될 형상변환 모습을 투표를 통해 직접 고를 수 있다.

이벤트의 핵심인 형상변환은 여러 콘셉트에 따라 외형을 아름답게 변신시켜 기존 몬스터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고 개성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유저들의 수집과 플레이에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앞서 컴투스는 출시 5주년인 지난달 17일부터 약 한 달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 유저들이 직접 그려 제출한 수 백여 점의 작품 중 입상작 10개를 선정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10개의 입상작 중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선택된 최우수 아이디어는 게임 내에 실제 형상변환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컴투스는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과 더불어 지난 한 달간 전개된 5주년 기념 축하 팬아트 공모전의 결과를 발표하고, 최우수상 ‘でぅ?(소환사명 데우)’을 포함해 국내외 수상자 총 10명과 노력상을 받은 200명의 참가자 명단도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 최우수상 작품. / 사진=컴투스 제공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