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앞열 좌측에서 세 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KEB하나은행 명동사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콜라보 모닝’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콜라보 모닝은 서로 연결되어 있는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금융투자 영업점의 상호간 협업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향후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개최했다. 해외주식 유망종목들을 소개하고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해외주식 이벤트를 안내하는 ‘콜라보로 묻고 해외주식으로 답하다’라는 퍼모먼스를 펼쳤다.

출근하는 그룹 임직원들에게는 하나금융투자에서 추천하는 해외주식 가운데 가장 유망한 종목에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각종 안내문들을 배포하여 해외주식 및 리퍼럴(소개영업)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그룹 주요임직원은 명동사옥 9층에 위치한 하나금융투자 명동금융센터를 방문해 직접 해외주식을 매매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콜라보 모닝을 통해 하나금융투자가 보유한 금융투자 분야의 노하우와 역량이 관계사들에게도 전파되어 상호간 윈윈하는 효과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하나금융투자는 그룹 내의 계열사들과 손을 잡고 협업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주식부문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