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황보라, 연인 차현우와 결혼 미뤄지는 이유 밝혀
황보라 연인 ‘차현우’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으로 알려져
황보라, 아주버님 ‘하정우’ 나와 동맹 관계
황보라, 연인 차현우와 결혼 미뤄지는 이유 밝혀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 결혼이 미뤄지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황보라는 “연애 7년째인데 늘 사랑받는 느낌을 받는다. 남자친구가 손빨래도 해주고 위험한 일은 못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의 사랑을 듬뿍 받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버님이 여행가시면 아들들 선물은 안 사오셔도 내 선물은 꼭 챙겨주신다”면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덧붙여 건강검진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면서 “얼마 전에 좋아하는 브랜드 코트를 사주셨다”면서 수줍게 웃었다. 황보라는 “가족 행사에 참석해서 수다를 담당한다. 제사도 참여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황보라는 연기에 관해 "하정우와 상의를 많이 한다"며 "조언을 구한다. 하정우는 동맹관계다. 비밀 얘기 많이 하고 협상을 많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 이유로 “남자친구가 프로듀서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됐다. 혼자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 하는데 아직 조금 부족해서 한방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