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성아 물분 크림, 지난 6일 론칭 이후 '완판' 행진
조성아 물분 크림. 22일 조성아TM은 21일 홈앤쇼핑에서 판매한 조성아 '물분 크림 7X' 패키지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 조성아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21일 홈앤쇼핑에서 판매한 ‘물분 크림 7X’를 완판했다고 22일 밝혔다.

조성아 TM은 21일 오전과 오후 홈앤쇼핑 ‘원데이 특집전’에서 ‘물분 크림 7X’를 판매했다. ‘원데이 특집전’은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프로모션 방송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진행한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론칭 15일 만에 이례적으로 홈앤쇼핑 상반기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21일 오전과 오후 프라임 시간대에 전파를 탄 물분 크림 7X는 1만 2000여 세트, 6만 개 이상이 팔렸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일 론칭한 이후 계속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물분 크림에 립스틱, 뷰티 케이스, 비 포스풀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스페셜 핫 패키지’를 선보였다.

물분 크림 7X는 세계 600여 뷰티 스토어 매장에서 완판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의 장점을 살려 조성아TM이 출시한 제품이다. 물분 크림 7X는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보습 효과가 있는 코코넛 야자수, 수분 응집력이 뛰어난 사막 식물 등 보습 성분 61종을 함유해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최대 38시간까지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조성아TM 측 설명이다.

이 밖에 병풀 추출물 등 피부 보호 성분 6종이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준다. 피지 조절을 돕는 특허 성분, 토마토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 미백 효과가 있는 성분 3종 등을 함유해 화사한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조성아T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