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피자헛 폭폭치즈, 토스 행운 퀴즈 등장
첫번째 정답은 '10900', 두 번째 퀴즈 정답은 '5'
피자헛 폭폭치즈. 22일, 토스에서는 '네이버 피자헛 폭폭치즈' 행운 퀴즈가 제시됐다. / 토스 행운퀴즈 화면 켭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2일 토스에서 '네이버 피자헛 폭폭치즈'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총 2천 4백여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는 토스의 첫번째 퀴즈는 "5월 9일 피자헛 뉴페이스 '메가크런치' 대공개. 폭폭치즈의 방문포장 가격은?"이다. 이어진 두 번째 퀴즈는 "5월 9일 피자헛 최강 뉴페이스 군단 등장! 신제품 'O'종 대.공.개! 몇 종? #풀토핑 장착 #바삭씬도우 탑재 #갓성비 끝판왕"이었다.

누리꾼들은 행운 퀴즈의 첫 번째 정답은 '10900', 두 번째 퀴즈 정답은 '5'이라고 입을 모은다. 토스 행운 퀴즈 참여 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한편, 한국피자헛은 최근 오비맥주와 함께 '피맥 세트'를 선보였다. 한국피자헛의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주류 브랜드와 피자 프랜차이즈가 힘을 합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피맥 세트'는 방문 포장 전용 및 매장 전용 메뉴로 나뉘어 출시됐다.  또 '메가 크런치' 피자는 한판에 1만 900원부터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뛰어넘어 일명 '갓성비' 제품으로 불리고 있다. 종류는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퍼로니' 등 총 5종이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