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국여자오픈 앞서 경기 공식 코스 경험할 수 있어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
기아차,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모집/사진=기아자동차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0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THE K9 Golf Invitational)’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이듬해인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을 구매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다음달 진행되는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앞서 경기 공식 코스인 ‘미국-아시아 코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의 고객을 선정해 18홀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개인 우승자 및 준우승자 시상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코스 내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장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 사단의 1:1 원포인트 레슨인 ‘임진한 프로의 체인지업’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 등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THE 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