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서 주연을 맡은 지민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로봇이 아닙니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 안도영(지민혁)과 로봇보다 더 차가운 마음을 가진 소녀 차가은(이수민 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웹드라마다. 지민혁은 인간이 되고 싶고 실제로 인간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로봇 안도영역을 맡아 첫 주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민혁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로봇 연기는 물론, 누구보다 인간의 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변화하는 안도영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민혁의 훈훈한 외모는 MBC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와 KBS2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그리고 SBS ’절대 그이’의 여진구까지 그 동안 로봇 캐릭터를 연기하고 현재 연기 중인 배우들을 자연스럽게 연상케 한다. 이들이 지켜온 ‘꽃미남 로봇’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지민혁은 tvN ’둥지탈출3’, Mnet ’고등래퍼2’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넘치는 끼와 신선한 모습을 어필했다. tvN‘톱스타 유백이’와 ‘백일의 낭군님’,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포함한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 받았다.

‘로봇이 아닙니다’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브이앱) 선공개된다. 매주 월, 수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TV와 V 라이브, 유튜브 딩고 스토리 채널,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페이지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딩고 스튜디오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