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파주 타운하우스, 연예인도 찾는 그곳 '청약경쟁률 고공행진' 분양가는?
파주 타운하우스, 3억대로 방4개에 정원??지 있어
파주 타운하우스, 3억대로 방4개에 정원까지 있어/ 픽사베이=기사와 사진 무관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파주 타운하우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단지형 단독주택 구조에 입주민 보안 시스템을 더한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이다.

파주 타운하우스는 실내 전용 공간 외에도 지상에 개별 주차장과 다락, 옥상 테라스, 마당등의 주거공간이 있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파트 형식이기 때문에 여러 가구가 함께 모여 있어 입주민들의 커뮤니티 형성과 함께 생활인프라 강화를 동시에 할 수 있다.

파주 타운하우스의 장점 중 하나는 안전한 생활이 가능한 것인데 이는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홈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학세권'으로도 불리는데 이는 파주 타운하우스 근처에 경기권 최고의 자율형 공립고등학교인 운정고등학교부터 시작해 산내중학교와 산내초등학교, 가온초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최단거리 도보통학이 가능해 아이가 있는 가족이 살기에 겁합하다.

앞서 말했듯이 GTX-A 라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 역시 파주 타운하우스만의 장점이다. 현재 파주에서 강남까지 M버스를 타고 가면 1시간 이상의 시간이 걸리지만 GTX-A노선을 이용하면 파주-삼성역의 거리가 30분대로 대폭 단축된다.

한편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에 마련됐으며 분양가는 7~9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