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근접 공격형 ‘리슈렌’, 원거리 사수형 ‘미유라’ 추가
넥슨의 모바일 수집형 RPG ‘린 : 더 라이트 브링어’가 신규 전설 영웅 리슈렌과 미유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사진=넥슨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넥슨의 모바일 수집형 RPG ‘린 : 더 라이트 브링어(LYN : The Lightbringer)’가 신규 전설 영웅 리슈렌과 미유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

신규 추가된 리슈렌은 탱커를 카운터하는 근접 공격형 영웅으로 ‘재빠른 공격’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미유라는 원거리 사수형으로 힐러를 주로 공격하는 ‘정조준 사격’ 스킬을 보유한 전설급 여자 영웅이다.

신규 영웅과 함께 캐릭터 유형별 조합을 맞춰야 입장 가능한 ‘토벌 던전’이 새로 추가됐다. 던전마다 공략을 찾아가며 클리어해야 하는 콘텐츠로 ‘장비 강화석’과 ‘재련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드라고나 유적지’에 가장 어려운 ‘심연’ 단계를 추가하고, ‘길드 레이드’ 및 ‘레이드’에 원하는 유저와 플레이할 수 있는 ‘초대’ 기능을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검은 영혼’ 아이템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모험의 날개’, ‘쿠엘의 보급 상자’, 영웅 ‘쿠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마녀 쿠엘의 검은 야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