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낙지 등뼈찜, 24일 '2TV 생생 정보'서 소개
낙지 등뼈찜. 24일 KBS2 '2TV 생생 정보'에서 소개된 낙지 등뼈찜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 KBS2 '2TV 생생 정보'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24일 ‘2TV 생생 정보’에서 소개된 낙지 등뼈찜 맛집이 눈길을 끈다.

이날 저녁 KBS2 ‘2TV 생생 정보’에서는 낙지 등뼈찜 맛집이 소개됐다. 이 맛집은 충남 당진시 함덕읍에 위치해 있다. 가게를 찾은 손님들은 낙지 등뼈찜의 비주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등뼈와 낙지가 쌓인 낙지 등뼈찜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 낙지 등뼈찜 맛집은 낙지 등뼈찜만으로도 하루 매출 약 190만 원을 기록하고 있다. 국내산 생돼지 등뼈에 낙지와 콩나물 등을 올리면 낙지 등뼈찜이 완성된다. 한 손님은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라며 낙지 등뼈찜을 극찬했다.

낙지 등뼈찜 주인장은 남다른 비주얼에 맛까지 보장하기 위해 국내산 생돼지만 사용한다. 또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치즈 가루를 넣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주인장은 “식당을 이렇게라도 계속해야 되는지 아내랑 대화를 많이 나눴다”며 “그간 정말 힘들었다”고 되돌아봤다. 

낙지 등뼈집 주인장 부부의 노력 끝에 손님들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다. 지금은 주변에서 낙지 등뼈찜 맛집으로 불릴 정도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조재천 기자

키워드

#낙지등뼈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