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권진영, “아기가 안 생긴다”
권진영, “메이비 애들 키우는 거 보면 존경스럽다”
권진영 향한 메이비의 진심어린 조언 이어져
권진영, 메이비와의 만남 성사, 2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라디오 DJ 시절 인연을 맺은 메이비의 절친 권진영이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SBS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동상이몽2' 개그우먼 권진영이 아기가 안 생긴다며, 냉동 배아를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라디오 DJ 시절 인연을 맺은 메이비의 절친 권진영이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랜만에 절친 권진영을 만난 메이비는 대창집을 찾았다. 권진영은 "베이글만 먹던 애가"라며 대창을 먹는 메이비에 놀라워했다.

그 가운데 권진영은 메이비에게 "애들 키우는 거 보면 존경스럽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기가 안 생긴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없어져서 생각이 없어진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메이비는 "정말 마음을 놓고 있어야 아기가 온다. 안 생긴다고 생각하면 더 안 온다"라고 위로했다.

이에 권진영은 "냉동 배아를 해보려 한다"라고 털어놨고, 메이비는 "내 주변에도 냉동 배아에 성공한 사람이 있다. 마음 놓고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권진영은 메이비에게 "넌 복받은 거다"라며 아기 셋을 키우는 메이비를 부러워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