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에서 모델들이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동서식품

[한스경제 임세희 기자] 동서식품은 아이스 커피믹스를 포함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맥심과 카카오프렌즈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지 한 달여 만에 68만 개가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아이스 믹스 ▲맥심 아이스 블랙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에 각각의 제품에 라이언, 어피치, 튜브,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져 있고, 패키지에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소개해 누구나 최적의 비율로 시원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스페셜 여름 굿즈(Goods) 11종이 포함된다.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쁘띠 보냉병, 유리컵, 미니 선풍기, 무드등 등 여름 시즌에 실용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며, 향후 굿즈 종류를 확대할 예정이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의 매력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임세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