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국가대표 경기 티켓 5시 핫딜에서 득템 / 사진=KT

[한스경제=김창권 기자]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이 공짜로 티켓을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KT가 금일 자사 5G 사이트에서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 티켓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5시 핫딜’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는 6월 7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대 호주 경기와 6월 11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대 이란 경기 티켓을 ‘5시 핫딜’을 통해 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0원에 판매한다. 당첨자 1인 당 티켓 2매를 제공하며 A매치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다.

‘5시 핫딜’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두 시간 동안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KT 회원 ID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날 오후 5시에 발표한다.

기존에 진행 된 ‘5시 핫딜’에서는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줄 공기청정기, 최신 IT제품 에어팟2, 문화상품권 등 인기 아이템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였다. 6월 4일에는 KT의 5G 테마파크가 있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매가 핫딜 아이템으로 예정되어 있다.

KT 전략채널본부장 고충림 상무는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서 ‘5시 핫딜’을 통해 국가대표 친선경기 축구 티켓을 제공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핫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김창권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