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저격] #네스프레소 #여름한정판 출시 외
[신상저격] #네스프레소 #여름한정판 출시 외
  • 유아정 기자
  • 승인 2019.05.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네스프레소 #한정판 #롱블랙오버아이스 #플랫화이트오버아이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2019년 여름 한정판으로 ‘롱 블랙 오버 아이스(Long Black Over Ice)’와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Flat White Over Ice)’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커피 출시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스 레시피는 ‘호주의 여름’을 콘셉트로 시원하고 여유로운 호주의 여름을 담았다. 얼음이 든 탄산수에 ‘롱 블랙 오버 아이스’를 더하면 산뜻하고 산미가 높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는 우유와 만나 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2019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8 슬리브팩 2개 이상 구매 시 손쉽게 아이스 큐브를 만들 수 있는 ‘아이스 큐브 트레이 2019’와 ‘미니 시럽 키트’도 증정한다.

 

#클럽메드 #어메이징패밀리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온 가족이 여행을 통해 행복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지역인 발리와 산야, 계림 리조트를 시작으로 푸켓, 빈탄 아일랜드, 체러팅 비치까지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메드는 아시아 11개국 설문조사를 통해 여행의 가장 큰 의미가 ‘휴식’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에 있다는 점에서 착안, 클럽메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의미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의 행복한 기억이 가족과 함께한 휴가에서 비롯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유튜브, 핸드폰 게임 등 디지털 세상에서 벗어나 맘껏 뛰어 놀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클럽메드 어메이징 패밀리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코엑스

아시아 최대 규모 만화, 애니메이션 축제 제23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Cartoon & Animation Festival 이하 SICAF2019)이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메가박스코엑스(영화제), 코엑스A4홀(전시)에서 펼쳐진다.

SICAF2019는 서울시와 (사)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1995년 국내 만화, 애니메이션 업계 종사자들이 협업으로 시작해 20여 년간 전통을 쌓으면서 현재 세계 5대 애니메이션 영화제로 자리 잡은 글로벌 문화 축제다.

SICAF2019 영화제에서는‘혁신적인 변화(Innovative Change)’를 주제로 93개 국가의 2,565개 출품작 중 치열한 심사를 통과한 28개 국가 103개 작품을 상영한다.

#비비안 #인견소재브래지어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은 인견 소재를 활용한 브래지어를 출시했다. 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짜여진 천연 섬유로 시원한 촉감이 특징인 대표적인 여름용 소재다. 특히, 섬유 조직에 요철이 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비비안의 인견 브라는 소재 특유의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쾌적함을 준다. 컵 부분을 매끄럽게 디자인 했고 날개는 안쪽으로 말아 봉제해 여름철 얇은 겉옷에도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도록 했다. 매일 입기 좋은 블랙과 스킨 컬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