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원더투어, 제주항공 할인 쿠폰 행사, 29일 진행
원더투어 제주항공 할인 프로모션. 29일 위메프의 원더투어가 제주항공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 원더투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원더투어가 제주항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의 원더투어가 제주항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에 따르면 원더투어는 이날 제주항공의 해외 항공권을 예약할 때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원더투어는 7%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 등 2종의 쿠폰을 제공한다. 50% 할인 쿠폰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30분 간격으로 300명에게 발급한다. 또한 7% 할인 쿠폰은 이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30분 각각 7000명과 6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위메프 홈페이지 또는 원더투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검색한 뒤 롯데제이티비에서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을 결제할 때 쿠폰이 적용된다. 5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 쿠폰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에 제한이 없다.

원더투어에 따르면 두 할인 쿠폰 모두 출발 일자에 제한이 없다. 극성수기나 명절 연휴 등에 항공권을 예약할 때도 해당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 또는 원더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