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비스트’가 강렬한 비주얼과 긴장감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다.

먼저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형사 한수가 결연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좁은 골목에서조차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내뿜고 있어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한수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날카로운 눈빛과 감정을 드러내지 않은 서늘한 표정은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며 둘 사이에 펼쳐질 쫓고 쫓기는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한다.

이어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전혜진)는 붉은 조명 아래 무언가를 총으로 겨눈 채 서있어,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자아낸다. 과연 희대의 살인사건의 실마리를 가진 그가 한수와의 관계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광활한 갯벌 위를 달리는 수많은 경찰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내뿜는 한수의 패기 넘치는 강력반 후배 종찬(최디나엘)의 모습이 더해져 네 명의 캐릭터가 얽히고설킨 관계 속 예측불가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한다.

‘비스트’는 오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사진=NEW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