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해마다 인기를 끄는 소문난 콘서트가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개최되는 ‘2019 싸이 흠뻑쇼·박효신 LIVE 2019 LOVER’ 등 몇 가지를 정리해봤다.

■2019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는 '흠뻑쇼'라는 이름에 걸맞게 공연 내내 콘서트장 전체가 시원한 물줄기로 흠뻑 젖어 재미를 더한다. 또한 흠뻑쇼는 집에 가고 싶어질 정도로 밤새 놀 수 있어 전 연령층이 사랑하는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박효신 LIVE 2019 LOVER

박효신 콘서트는 매번 전쟁과 같아 팬들 사이에서는 이를 '피켓팅'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박효신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국내 솔로 가수 최초로 가장 많은 관객인 10만여 명을 대상으로 역대급 띵곡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JAY PARK 2019

데뷔 11년 만에 첫 월드투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박재범은 특유의 상의 탈의와 근육질 몸매가 팬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아이즈원 콘서트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아이즈원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추가 공연 티켓 까지 열었으나 이 역시 시작과 동시에 완판 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9 장범준 전국공연

3년 만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서는 장범준은 총 18개 지역에서 총 25회의 공연을 전국에서 개최한다. 공연은 '노래방에서'와 같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은 이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승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