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과학·기술 분야 5G 기술과 콘텐츠 주제의 부스를 직접 기획, 운영에 나서
퀴즈, 삼행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가 오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5G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의 단체사진 /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가 오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5G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유니브엑스포 서울’은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대학생활 박람회로 약 80개 부스와 대학생을 위한 멘토의 강연, 문화 공연 등 가운데 유대감 4기는 과학·기술 분야 5G 기술과 콘텐츠 주제의 부스를 직접 기획, 운영에 나선다.

또 OX 퀴즈로 부스 방문객에게 LG유플러스 5G 기술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에 참여한 방문객에는 아이스팩, 간식 교환권 등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며 유대감 삼행시를 진행해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게는 영화관람권과 방송인 유병재 굿즈, 미니 선풍기 등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대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구성된 유대감 5G 홍보 부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지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4기가 활동 중에 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사회 공헌 및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