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배스킨라빈스, 31일 '31DAY' 프로모션 진행
'31스탬프',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무료 교환권 등 선물 증정
베스킨라빈스 31.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하루 동안 '31데이(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하루 동안 '31데이(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킨라빈스 '31데이' 프로모션은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31일 당일 매장에 방문하거나 G마켓 온라인, 해피포인트 앱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31데이'와 함께 '31스탬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31데이' 프로모션 참여 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31스탬프'가 자동 누적되는 프로모션이다.

'31스탬프' 프로모션은 매달 31일에 맞춰 7번 진행되며,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2개, 쿼터 1개, 버라이어티팩 1개 무료 교환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타 행사·제휴·쿠폰 할인 등이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1데이'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