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일 위메프 '특가 클럽데이' 행사 진행
위메프 '특가 클럽 데이'. 6월 첫째 날, 위메프에서 '특가 클럽 데이' 행사와 함께 100원 딜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1일 위메프가 ‘특가 클럽 데이’ 행사와 함께 100원 딜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패션·뷰티 카테고리와 식품·생활·유아동 카테고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특가클럽’ 회원에게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10만 원 미만의 상품이라도 총 결제액이 10만 원 이상이면 3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일은 12일이며, 포인트 유효 기간은 18일까지다.

이벤트 적립 대상 품목에서 e쿠폰, 순금·골드바 등 환금성 상품과 디지털·가전, 여행·레저 상품은 제외된다.

위메프는 이날 ‘특가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100원 딜도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총 8차례 타임 딜이 펼쳐진다. 한정 수량으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R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원피스 피규어 △나스 블러셔 등을 1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 ‘특가 클럽’은 위메프의 멤버십 서비스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상품명 말머리에 [특가]가 표시된 모든 특가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 횟수 한도는 없으며, 결제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위메프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