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이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J 트러스트 그룹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JT왕왕콘테스트는 이번에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등 전국 5개 지역권역별 예·본선을 거쳐 패자부활전에 해당하는 끝장전, 전국 본선의 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경합을 진행해 최종 TOP 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고 향후 1년 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며 기부금 전액은 J 트러스트 그룹이 지원할 방침이다.

JT왕왕콘테스트 참여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가 가능하며 콘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JT금융그룹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국내 대표 반려견 콘테스트로 발돋움한 만큼 올해 대회는 규모와 혜택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며 “J 트러스트 그룹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